본문 바로가기
방송 관련 글, 사진/청춘불패 (완결)

청춘불패 E31. 6월 4일 엔딩컷

by 골수야당 2011. 2. 7.

2647: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아이돌 촌 체험단
1기(? 이때만 해도 계속될 것 같았는데...) 참여하다.

연세대 건축 봉사동아리 세움,
대한민국 경륜의 자존심 한국 경륜 선수단, 그리고
충북 보은에서 올라온 26세 영농 후계자 트랙터 포머.
세 팀이 참여해서 모내기했습니다.

막바지에는 구하라가 이앙기를 운전해서 끝내야 했지만...














청춘이여

백지장도 맞들면 낫듯...

함께하는 이들이 있어 우리는 웃을 수 있었다.

맞잡은 손에서 땀과 그리고, 땀의 의미를 함께 찾을 수 있었던 오늘

'함께'의 소중한 가치를 가슴 속에 간직하길...






















드디어 청춘불패 엔딩컷 모음이 모두 끝났습니다.
2010년 6월 11일 32화부터 시작했는데 중간에 처음부터 보고 싶다는 분이 계셔서 작정하고
1화부터 다시 작업했는데 그 와중에 방송이 끝나버렸네요. ㅠㅠ


중간마다 좋은 그림도 많았지만, 굳이 엔딩컷에만 신경을 쓴 이유는 고화질 방송이 아니어서
(일본에 갔을 때만 고화질 방송이었음.) 깨끗한 그림을 담을 수 없었기 때문인데 그나마 끝을
내니 후련하네요.

처음 멤버가 바뀐 다음에는 방송이 재미없네! 뭐네 말이 많았지만, 굳이 재미를 떠나서 오로지
노래하고 춤추는 것밖에 모르던 여자아이들이 땀을 흘리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시청률 때문에 폐지된 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언젠가 다시
시작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會者定離, 去者必反
(회자정리, 거자필반 - 만나면 이별이 따르는 것이지만, 떠나는 사람은 반드시 돌아온다.)
처음 시작하면서 했던 말인데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해 봅니다.

그동안 관심을 보여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