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관련 글, 사진/이런저런 영상

클라라 비키니 자태

by 골수야당 2012. 1. 10.

배우 클라라(이성민)이 SBS 수목 극 '부탁해요. 캡틴'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낸다.

'부탁해요. 캡틴'에서 윙스에어 경영 전략팀 상무 이사 홍미주 역을 맡은 클라라는 관능적인 비키니에 아찔한 속이 보이는 가운을 입고 등장해 동안 외모와는 전혀 다른 '반전 몸매'를 선보일 예정인데 클라라의 뽀얀 피부와 환상적인 비율,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는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한겨울 수영장의 온도를 급상승시켰다고 합니다.

생애 첫 수영장 신을 촬영한 클라라는 깐깐한 캐릭터와는 달리 발랄하게 촬영에 임하며 "어떤 수영복을 입을지 많은 고민을 하다 고급스럽게 독특한 검정 비키니를 택했다. 노출에 대한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화면에 어떻게 나올지 무척 기대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 헬스와 필라테스를 많이 하는 편인데 필라테스가 잔 근육을 잘 잡아준다."라고 운동애호가임을 밝혔다는군요.









그러고 보니 비키니가 아니라 모노키니군요. ^^;; 그리고 원래 이름이었던 이성민에서 클라라(Clara)로 개명했다는데 굳이 영어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궁금한데 알고보니 코리아나의 멤버인 이승규 씨의 딸이라 그렇다는군요.